New to site?


Login

Lost password? (X)

Already have an account?


Signup

(X)
Home투어 예약

[투어 예약]

설악산 국립공원

설악산국립공원은 398,539km² 에 이르는 광대한 면적에 수많은 동식물들이 함께 살고 있는 자연생태계의 보고이며, 수려한 자연자원을 가지고 있는 공원이다.
설악산은 강원도의 속초시, 인제군, 양양군에 걸쳐 넓게 펼쳐져 있으며, 최고봉인 대청봉을 중심으로 서쪽을 내설악, 남쪽을 동설악, 동쪽을 외설악으로 구분한다.
내설악은 백담계곡,수렴동계곡,가야동계곡,용아장성,백운동계곡,귀때기골,십이선녀탕,장수대,대승폭포, 옥녀탕 등이 외설악은 천불동계곡, 울산바위, 토왕성폭포, 비선대, 금강굴, 귀면암, 오련폭포 등이 대표적인 경관이다.
남설악은 오색약수와 온천, 주전골, 용소폭포, 십이폭포, 여신폭포 등이 대표적인 경관을 이룬다.
‘설악’이란 이름은 주봉인 대청봉(1,708m)이 1년중 5~6개월 동안 눈에 덮여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또한 설악산 일대는 세계적으로 희귀한 자연자원의 분포 서식지로 1982년 유네스코(UNESCO)에 의해 우리나라 최초로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설정되었으며 2005년 12월 IUCN(세계자연보전연맹)으로 부터 카테고리Ⅱ(국립공원)로 지정되었다.

신흥사

최초에는 신라(新羅) 진덕여왕 6년(서기652)에 자장율사가 창건하여 향성사(香城寺) 라고 하였다. 이후 여러번의 소실과 중건으로 절 이름을 신인(神人)이 길지(吉地)를 점지해 주어 흥왕(興旺)하게 되었다 하여 지금의 신흥사(神興寺)라 한 것이다.

국가지정문화재인  향성사지 3층 석탑 (보물 제443호)이 있으며, 지방문화재로는 신흥사 극락보전 (강원도 유형문화재 제14호),  보제루 (강원도 유형문화재 제104호), 목조아미타삼존불좌상 (강원도 유형문화재 제143호), 부도 (강원도 문화재자료 제115호), 경판 (강원도 유형문화재 제15호)이 있다.

낙산사

낙산사는 낙산의 경사면에 위치한 한국 불교 조계종 조선의 불교 사찰이다.

속초와 양양, 강원도, 한국 동부 지방의 중간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낙산사는 일본 해 (동해)를 간과하는 몇 안되는 사원 중 하나입니다.

속초중앙시장

속초 중앙 시장 은 일반 산업 제품, 의류, 농수산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이 지역의 주요 시장이며 생선을 비롯한 신선한 해산물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됩니다.

아바이 마을

아바이마을은 한국전쟁때 함경도 피난민들의 정착촌인 실향민마을로「1박 2일」등 TV 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되는 유명 관광지이며, 드라마「가을동화」로 일본과 동남아 등에 잘 알려진 한류 관광지이기도 하다.
청호동 사람들이 속초시내를 가기 위해 이용하는 “갯배”는 승선하는 사람이 모두 갈고리로 이 배를 끌어야만 수로를 건널 수 있기 때문에 속초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이다.
아바이마을 특화지구 조성사업으로 새롭게 정비되어, 상큼한 바다내음과 함께 안락한 휴식공간과 가을동화 주인공(송혜교․송승헌) 조형물 등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다.
일출 명소인 청호해변과 설악&금강대교와 연결되어 있으며, 속초 8경의 하나인 조도가 보이는 속초해변이 인접해 있다.